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

2016 서울 여의도 한강 불꽃축제 사진

 

[2016 서울 여의도한강 불꽃축제]

에제 있었죠.

 

일년에 한번 그것도 10월에 열리는 축제중에 제일 화려하고 큰 행사가 아닐까 싶네요.

다소 밤에는 쌀쌀했지만 청명한 가을 날씨에 관람 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도착한곳은 먼저 여의도를 마주보는 이촌 한강공원쪽 한강대교 위

아래에 보시면 텐트들이 엄청 많습니다.

 

오후에 날씨는 아주 청명해서 축제의 기분이 들뜰정도 였네요.

 

 

2016년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축제가 열리는 장소

하늘의구름이 많아서 빛내림이 좋았어요.

 

관람객 인파

대략 3시전후였는데 많지요.

이후에도 꾸준하게 밀려들었지요.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축제 현장에내리는 빛내림

마치 축제를 축하하는 듯 합니다.

 

이정도면 사진 촬영 않할수 없겠지요.

 

 

점점 시간이 흘러 일몰로 치닷고 있네요.

하늘은 푸르게 일몰은 아름답게...

 

 

[2016년 여의도 한강 불꽃축제 시작]

 

 

올해는 3개국 스체인, 일본, 한국이 참여 했어요.

초탄이 터지고 화려하게 시작되는 불꽃축제 사진

 

 

순간 하늘 가득 꽝 소리와 함께 펼쳐진 여의도 한강 불꽃축제의 서막입니다.

 

꽃을 만든거같아요.

유독 꽃종류가 많았네요.

 

 

 

점점 커지는 불꽃사진입니다.

여의도와 이곳 서울 이촌한강공원은 일제히 함성소리가들렸지요.

 

 

 

아름다운 꽃이 한강공원위에 피었습니다.

 

 

작은것, 중간크기, 초대형크기 등의 다양한 불꽃들

 

 

아주 예쁘네요.

내년에도 꼭 참석을 해 볼까 합니다.

 

 

장미꽃 같기도 하고...

 

예쁘게 수놓은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축제 사진

감상하랴 사진 촬영 하랴 바뻤지요.

 

디양하게 한곳에 어울린 꽃들

감동이였어요.

 

서울에서도 이런 축제가 있으니까 좋네요.

 

잔잔하게 수면위에서 터지던 불꽃들

 

 

순간 하늘 높이 초대형한방 불꽃

가슴도 쿵! 울리며 펼쳐졌는데 정마 크죠?

 

실제 보면 와! 소리가절로 나옵니다.

정말 섬세하고 아름답습니다.

 

작은꽃 사진이네요.

다시한번 초대형 불꽃축제가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위에 펼쳐집니다.

소리도 대박이지요.

가슴까지 울리요.

 

꽃속에 꽃

일본팀 작품

실제 살아 있는 꽃처럼 정교하고 예뻐요.

사진보다는 현장에서 바라 보는게더 좋아요.

 

 

달님도 2016년 서울 여의도 한강 불꽃축제를 축하러나타난듯 합니다.

 

 

바람에 흩날리는게 감동을 더해 줍니다.

이렇게 좋은걸 처음 구경 하다니...

 

다시한번 서울 여의도 한강 수면 위에 핀꽃

 

 

자그마한 꽃씨들이 바람에 날리는거같아요.

색깔도 예쁘고

 

아쉅게  위;부분이 짤림

최고로 하려하며 큰 불꽃이였는데 말이죠.

 

 

 

한국팀의 아름다운 작품

제일 멋있었던거 같네요.

 

내년에도 서울 여의도 한강 불꽃축제는 반드시가볼 예정이네요.

 

피날레를 예쁘게 장식한 불꽃

아름다운 축제를 볼수 있어서 더없이 행복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