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학동 맛집 삼겹살

삼겹살

방학동 맛집

안녕하세요.

흘러가는대로 입니다.

 

어제 방학동 동네에서 친구랑 삼겹살집에 다녀 왔는데 정말 맛있었네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고기를 먹어서 어디가 좋은지는 달 모르겠더군요.

무작정 제일 가까운 곳으로 보이는대로 들어갔어요.

 

싸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공유합니다.

 

 

 

생고기 하고 삼겹살 두 종류가 메인 입니다.

소고기 이런것은 없고 갈비도 없어요. 생고기에 삼겹살과 김치찌게가 전부라고 보시면 되요.

 

 

기본찬은 군대 식판과 동일해요.ㅋㅋ

김치 부추,콩나물무침 된장에 마늘이 처음 나오는데요 그 다음부터는 셀프에요.

다른것은 없답니다. 다른 삼겹살집에는 반찬 많이 나오는데 많은데 여기는 가격이 저렴한 대신 간단하게 나와요.-방학동 맛집-

 

 

 

야채는 풍부하게 주시네요. 깻잎,고추,상추 이렇습니다.방학동 맛집

고추는 매운거 좋아 하시는분들은 괜찮은데 매운거 싫어 하시는분들은 조심하세요. 매워요.ㅋ

 

저는 상추를 처음에 많이 주는 식당이 마음에 들어요. 고기는 괜찮은데 야채 정말 조금 주는데는 별로에요. 여기는 추가도 많이 주세요.

 

 

 

드디어 나온 고기 저는 생고기와 나중에는 삼겹살을 주문했는데 생고기만 촬영하였네요.

고기위에 살짝 뿌려진건 무엇인지는 잘 모르지만 잡냄새 제거인지 좋아 보이더군요.

 

 

잘 구워진 생고기 삽겹살 입니다.

고기도 적당하게 두껍고 얼리지 않아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친구와 폭풍 흡입으로  금방 엇어져서 추가로 더 주문해서 마음껏 먹고 왔네요.

김치찌게도 저렴하면서 정말 맛있는데 먹다가 촬영을 못했네요.ㅎㅎ

 

찾아가는길

 

전화번호

02)-954-7238

 

각자의 입맛이 다를 수 있으니까 참조만 하세요.

 

이상 생고기,삼겹살이 맛있던 방학동 맛집 이였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