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한복대여

하남 한복대여 하러 가본곳이요.

 

여동생 결혼식이 8월입니다.

어휴! 지금도 더운데 아주 한여름에 날짜를 잡았어요.

그레서 엄마와 나 그리고 여동생 이렇게 그동안 몆곳 알아보고 리스트를 만들어 두고

한곳씩 돌아 보기로 했어요.

 

집이 하남이지만 한복대여 하기 위해서는 근처 가까운 지역인 강동구와 구리시까지 포함해서 알아 봤고

그중에 두번째 들리고 마음에 들어 예약 하고 왔네요.

 

화요일에 잠시 시간을 내어 갔다왔는데 갔다 온 보람이 있었네요.

 

 

 

 

뭐! 그다지 멀리도 않아요.

지금 미사리쪽이라서 강 하나만 잠시 건너면 도착 합니다.

 

셋이서 매장에 도착하여  요즘 인기 있는 디자인으로 골라 달라고 했어요.

그전에 일요일에는 하남에 있는 한복집을 갔다왔는데 별로 였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색감과 디자인이 예뻐서 제 동생과 엄마 둘의 눈을 사로 잡을줄이야...

물론 제가 볼때도 고급스럽기는 했지만서도요.

 

인테리어도 깔끔 하고 비교적 젊은분들이 상담해 주셨어요.

 

나중에는 사장님이 다른 지역에서 왔다고 가격도 조금 저렴하게 깍아 주고

하남 한복대여하러 강 건너까지 간 보람이 있었네요..

 

엄마가 고른건 위에 디자인입니다.

입어 보시고는 아주 잘 맞고 어울린다고 좋아 하셨어요.

저희가 보기에도 더 젊어 보이고 이렇게 우리 엄마가 우아 했었나 싶더군요.

 

그래서 제가 핸드폰으로 사진 한장 인증샷도 찍어 주었네요.

 

 

여동생이 고른 커플 한복이에요.

잘 고른듯해요.

여동생이 키가 조금 작은데 그것은 신발 굽을 높이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9cm짜리로 하겠다고 하고 사이즈를 재보고 현재는

동생한테 맞는 사이즈가 없는데 만들어서 해 주겠다고 합니다.

물론 금액은 같아요. 추가로 받을줄 알았는데 비슷한 체형이

가끔 오기에 그냥 다음에 쓰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와우 여러번 입은게 아니고 새로 맞춤을 한듯한 대여로 ..

 

 

한복집마다 다르지만 기성 사이즈만있는곳들이 대부분인데

비단청은 직접 만들기 때문에 우리 처럼 이런 경우에도 해 준다고 합니다.

 

좋네요.

 

 

엄마는 이게 좋다고. 하지만 옷고름 색상을 혼주에 맞게 붉은계열로 바꿔 준다고도 했어요.

저희집 모녀들이 아주 잘 어울린다고 칭찮도 해주셨고.

아무튼 다음에도 또 빌리러 올거 같네요.

그러다 단골될듯. ..

 

 

주차장은찾기가 조금 애매 하기는 했는데 전화로 잘 알려주어서 금방 찾고

대로변 바로 옆에 sk 주유소가 있어서 이정표로 금방 찾기도  쉬워요.

 

하남한복대여 가까운 근처에 없다면 여기도 대안이 될수 있네요.

찾아가실분들을 위하여 전화번호 남깁니다.

그럼 이만~~~`

 

 

031) 569-7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