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튜디오

구리 프로필사진 엘가 스튜디오

 [엘가 스튜디오]

 구리 프로필사진

 

 

안녕하세요. 이제는 완연한 봄이 온 거 같습니다. 만물이 생동하는 활기찬 계절이죠.

오늘의 주재는 프로필 사진입니다. 누구나 가지고 싶어 하지만 쉽게 도전 하기도 힘들거니와 잘 촬영 하는 곳이 많지 않은 상황입니다. 일반인도 연예인 같은 화보 촬영이 가능한 구리 스튜디오 엘가에서 보여드리는 사진 한번 보실까요?

 

여성 프로필사진

 

 

평범한 듯 보이는 젊은 여성분입니다. 이제부터 구리 엘가 스튜디오와 만나서 다양한 컨셉의 프로필사진을 보시겠습니다.

 

 

남색 세일러복복을 입고 등장하는 사진입니다. 무언가 강렬하고 카리스마가 있는 컨셉으로 시작합니다.

 

 

자신만의 특기와 개성을 표현한 프로필사진입니다. 단아한 세라 교복을 입고서 칼을 들고 촬영을 하였는데 이분의 특기와 직업을 잘  표현한 것입니다. 

 

 

 

마리아 샤라포바도 울고 갈 테니스 치는 컨셉으로 했습니다. 워낙 운동을 어렸을 때부터 했기에 몸매도 탄탄하고 자세 또한 일품입니다.

 

 

 

구리 남양주 중랑 양평 하남 별내 프로필 전문 사진관 ELGA

 

 

 

■ 촬영전 준비사항

1. 자신만의 개성을 충분하게 어필할 수 있도록 컨셉을 잡아본다.

자신의 직업군, 특기,  취미 등을 이용하여 특색 있는 포즈난 의상을 활용하여 보다 다양한 컨셉을 찾아 보면 많습니다.

 

2. 인터넷으로 충분하게 타인의 프로필 사진들을 검색 해서 집에서 큰 거울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면서 사전 연습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셀카로 촬영해 놓으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촬영 의상과 메이크업은 어떻게 할 지도 연구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과도하지 않게 하면서 나만의 개성을 어필할 수있게 말입니다.

 

4.촬영에 임했을 때는 자신이 준비한 컨셉과 사진작가와 충분한 대화를 통해서 하나씩 조정을 하고 촬영을 하시면 더욱 만족스러운 프로필 사진이 나오겠죠.

 

 

  

 

 

최후에 한방 거침없이 하이킥 이네요. 사실 이 여자분은 무술 경력이 오래 되어서 다양한 컨셉이 나올 수  있었고 또한 포즈 자체도 일반인과는 다릅니다.  -구리시 남양주시 프로필 사진 잘 찍는곳-

 

▲ 영화 포스터에나 나올법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강렬한 컨셉의 프로필 사진입니다.

스튜디에 준비 되어 있는 많은 한복 중에 하나를 입으시고 촬영을 했습니다.

 

헤어 메이크업도 한 곳에서 가능하고 많은 촬영 의상도 준비를 해 놨습니다.

 

☞ELGA STUDIO INFO☜

1. 주차가능 합니다.

2.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세째주 월,화 휴무

3. 120평의 넓은 실내 촬영공간

4. 다양한 촬영의상 준비

   한복 400 여벌,드레스 턱시도 다수 구비

 

5. 가족사진,리마인드웨딩 증명사진 이미지사진 우정사진 촬영 전문점

 

■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