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한복대여

남양주 칠순잔치(고희연) 한복대여 하러 다녀왔습니다.

 

어머니 칠순잔치(고희연) 한복대여하러 다녀온 후기에요.

가평 현리에서 찾아 갔는데 어머니도 그렇고 모두 다 좋아 했네요.

 

구리 남양주에서 몇곳 알아봤는데

고르기 힘들었어요.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사이즈가 없고 없는 사이즈는 맞춤을 해야 하는 상황이에요.

부모님 칠순잔치 후에 입을일이 없다 보니 다소 부담스럽고 그랬어요.

그러던중 찾은곳 비단청 입니다.

 

있는곳은 구리시 인데요. 남양주에서 하실분들을 위하여 직접 다녀온 후기를 올여 봅니다.

 

 

남양주 칠순잔치(고희연)의 주인공인 어머니는 제일 고급스러운걸로 한복대여를 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평균선에서 예쁜걸로 했어요.

 

다행히 여기 한복집은 고희연 전용으로 해서 세트를 준비해 놓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우리 가족들이 총 열아홉인데 없는 사이즈가 잇었어요.

그런데 다행히 비단청 사장님이 없는 사이즈는 빌리는 가격으로 맞춤으로 만들어 줬습니다.

보통 맞춤으로 빌리면 가격이 올라가잖아요.

 

 

 

그런데 사장님은 흔쾨히 만들어 준다고 했어요.

그러면 결정 않할 이유가 없지요.

제일 먼저 어머님이 마음에 들어 하고 하니 우리도 믿고 결정 했답니다.

 

역시 먼곳에서 간 보람이 있었네요.

뭐 고속도로가 있다보니 사실 멀지는 않지만 가족 모두가 가서 입어봐야 합니다.

사이즈가 너무 다르면 않되기 때문에요.

 

 

남양주 칠순잔치 한복대여를 미리 예약하고 금요일에 19박스를 찾아서 행사를 했는데

모두 새옷을 입어서 그런지 반짝반짝 빛이나고 좋아했어요.

 

춤추고 노래하고 한평생 호강한번 못하신 어머니를 위하여 더 예쁘고 고급스럽게 해 드리고 싶었어요.

 

 

 

어머니와 아들딸들 기념 사진도 촬영 했네요.

참고로 비단청에다가 스냅과 원판까지 다 맏겼어요.

한곳에서 하니까 좋아요.

 

비단청은 스튜디오와 같이 하니까 가능했지요.

 

 

어머니가 좋아하는 색상으로 그리고 자식들은 흔히 하는 애기로 깔맞춤으로

잔치에는 화려하게..

 

 

 

사진에서 보는거와 같이 어머니 따로 자식들 따로 그리고 손자손녀 따로 이렇게 디자인을 다르게 했어요.

집집마다 다르게 하기도 하던데 이렇게 하니까 통일감이 있어서 좋아요.

 

주변에서도 이제 칠순잔치 하는데가 많은데 소개해 보려고요.

남양주나 가평 양평 등은 가까워서 구리시에서 하는것도 괜찮네요.

 

 

 

예쁘게 입고 행사 마무리 잘 해서 기쁘네요.

 

 

남양주 칠순잔치 한복대여 비단청 후기였어요.

 

연락처와 위치 남겨요.

 

연락처 031)-569-7999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