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2016년 도봉구 방학천 등축제 열리고 있네요.

[도봉구 축제]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시작 하는 도봉구 방학천 등축제에 다녀 왔습니다.

매년 열리는 가을 축제지만 이번에는 조금 축소 된듯한 느낌이고 어린이를위;한 행사라 보시면 됩니다.

 

캐릭터들도 애니메이션이나 전래동화 위주로 만들어졌고 전시되어 있어요.

주말이나 저녁에 아이들과 함께 가셔서 사진도 촬영 하면서

각종 체험마당을 이용하시면 유용할거 같아요.

 

 

2016년 도봉구 등축제가 열리는 방학천으로 고고씽~~~

 

 

라이언킹인지?

어린이들으 이름을 척척 말하더군요.

 

 

 

한국 전통 전래동화의 주인공들도 많은데 도깨비들도 한코너를 장식 합니다.

 

 

 2016년 도봉구 방학천 등축제

 

 

어른들은 모를수 잇는 다양한 캐릭터들. ㅎㅎ

'

'

'

'

'

 

매년 등장하는 둘리네 가족캐릭터들

수변천이 좁고 길이가 짧다 보니 다양하지는 않아요.

첫날에 인파도 엄청 많아서 돌아다니기 힘들 정도 엿네요.

 

둘리의 하트 뽕뽕~~

둘리는 도봉구 쌍문동의 대표 캐릭터죠.

그러니 등축제에 빠질수 없겠죠.

 

 

 

고길동 둘리 아버지

2016년 올해는  도봉구 방학천 등축제가 완전 어린이 위주에요.

그래서인지 부모님과 아이들이 참 많습니다.

로봇 캐릭터

중국에 뭔지 모르겠네요.

 

이것도...

 

작년에는 캐릭터 앞에 설명이 있었던거 같은데 올해는 없는거 같아요.

나이를 조금 먹은 사람들은 모르는게 많을수 있네요.

 

도깨비 코너의다양한 캐릭터들

그래봐야 네개인가 그랬던거 같네요.

 

주말을 이용해 주변 노원구 도봉구 강북구에 사시는 어린이들 둔 부모님들은 한번정도

방학천에서 열리는등축제에 가 보면 괜찮을듯 합니다.

 

 

 

효녀 심청이도 있는데 어머니들은 못생겼다고 다 말하더군요. ㅋㅋ

얼굴만 보시나?

 

 

 

개구리 왕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