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2017년 여의도 벚꽃축제(놀이) 행사

안녕하세요. 따뜻하면 치루어지는 봄꽃축제행사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바로 207년 올해도 어김 없이 여의도 벚꽃축제행사가 열리는데요.

한번 구경가보면 좋을거 같아요.

 

2017년 영등포구 여의도 봄꽃축제 안내

 

2.위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서로(국회뒤편) 일대

3.행사내용: 문화와 아름다운 벛꽃축제(행사)가 열리는 여의도는 노래자랑,거리공연예술,캐릭터퍼레이드,꽃마차,백일장, 다양한공연전시가 펼쳐집니다. 상춘객의 마음을 사로 잡을 행사 가족나들이로도 좋을거 같네요.

 

여의도 벚꽃축제는 서울에서 석촌호수와 함께 엄청 큰 규모를 자랑 합니다.

매년 상춘객 인파로 주말에는 발 디딜틈이 없을정도에요.

 

봄에 열리는 축제(행사) 중에서는 인파가 가장 많을겁니다.

평일이나 밤에도 괜찮을듯합니다.

아직은 활짝 피지는 않햇어요.

 

2017년 여의도 벚꽃축제가 끝나고 가도 늦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행사 기간에 제맛이죠.

올해도 날씨가 포근하고 하늘도 맑았으면 좋겟네요.

셀카도 촬영하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또는 가족단위의 나들이 코스로좋겟네요.

 

2017년 여의도 벚꽃축제(행사)에 벗꽃이 만개 하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합니다.

 

이번주말이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날씨가 아주 화창햇으면 합니다.

같은기간 석촌호수도 함께 벚꽃축제가 열리니까 두군데 다 다녀와도 좋을듯합니다.

 

 

 

 

 

주말에 집에만 있지말고 교통이 편한곳으로 석촌호수나 여의도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