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관리/꿀팁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2차승인

구글 애드센스2차승인

[티스토리 블로그]

 

안녕하세요. 흘러가는대로 입니다.

어제 반가운 일이 있었는데 바로 이 블로그를 시작하고 이틀 전에 애드센스 신청했는데 하루 만에 2차까지 승인이 나서 기쁘네요. 다들 블로그 하면서 신청과 승인을 기다리는데 저도 한번 도전해 보자는 가벼운 마음으로 했는데 빠르게 승인이 이루어져 좋습니다.

 

http://d9974.tistory.com/17

 

이틀 전에 신청하면서 과정이 힘들다는 글을 썼는데 역시 기다림이 약이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2차승인

 

 

 

 

 

구글에서 이런 메일이 오고 광고가 글마다 붙어 나옵니다. 사실 신청하면서 다양한 썰들 때문에 걱정을 했는데 모두가 다 자신의 경험일 뿐 정확한 건 아닌 듯 합니다. 그렇다고 무시할 내용은 아니고 꼭 참고를 하면 도움이 되는 건 사실인 거 같습니다.

 

 

 

데스크톱에는 상하단에 하나씩 넣었고요. 모바일도 상하단 2단으로 했습니다. 글 중간에 넣으면 좋겠지만 아직 넣을 줄 몰라서 못하고 있어요. ㅋ

그런데 제일 중요한 것은 애드센스 2차 승인 메일에 보면 테스트 목적이나 어떤 목적으로든 자신의 광고를 직접 클릭하지 말라는건데요 이거 은근히 신경 쓰이네요. 자신이 쓴 글을 다시 읽다가 스크롤 때 터치 오류로 건드릴수 있는데 ...

 

차라리 무효클릭으로 해주면 신경이 덜 쓰일 텐데 말이죠. 아무튼 지금은 신경이 쓰입니다.

 

다양한 썰들..

 

1.사진 동영상이 많으면 안 된다?

아닙니다. 저는 처음부터 사진 4~6장 정도 꾸준하게 넣고 동영상도 있습니다. 그런데 승인이 났죠.

사진이 주가 되면 안 돼겠지만 일부러 넣지 않을 필요는 없음을 알 수 있어요.

 

2. 1000자 이상의 텍스트

이것은 처음부터 지켜온 터라서 뭐라 말하기는 힘들지만 맞는 말 인 거 같습니다. 저는 이미지와 텍스트를 적절하게 배합해서 글을 쓰는데 총 1000자는 항상 넘었죠. 그리고 어떤 분들은 엔터키도 쓰지말고 줄바꿈도 하지 말라는 분들이 있던데 이건 정말 아니에요. 이건 터무니 없는 루머입니다.

 

3.카테고리를 꽉 채워라.

일부러 처음 만든 빈 카테고리 2개를 삭재 후에 신청을 했습니다. 그러니까 모든 카테고리 안에 발행 글 2개씩은 다 있는 상태로 신청했어요.

 

4. 총 게시물 수가 많아야 좋다.

이건 동의가 안 되는 부분입니다. 저는 한 달에 2개 정도 쓰고 16개에서 애드센스 2차 승인이 났거든요. 비공개 글도 있고 10여개 전후도 가능한 거 같습니다.

 

5.방문자수?

하하하! 저는 일일 방문자수 10명 정도입니다. 진짜 보잘것 없는 방문자수인데 오케이 사인이 떨어졌습니다. 방문자수가 많아야 승인이 나는 건 아닌가 봅니다.

 

 

마무리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달고 싶으신 분들은 처음부터 글을 길게 작성하고 사진도 마음대로 넣으세요. 가능 합니다. 2차승인 전까지 카테고리 여러개 만들지 마시고 승인 후에 만드세요.

 

다소 정리가 덜된 글이지만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읽으신후에는 공감을 남겨주세요.

'블로그 관리 >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블로그 스팟 하시나요?  (1) 2016.03.23
사이트맵  (0) 2016.03.19
티스토리 애드센스 어렵네요.  (0) 2016.03.16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 언제 되나?  (0) 2016.01.27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현황  (0) 2015.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