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풍경

아름다운 풍경 사진 노르웨이

【노르웨이

☜아름다운풍경사진

반갑습니다.

흘러가는대로 입니다.

 

완연한 봄입니다. 서울 경기권에도 산과 들에 봄꽃이 만개했어요.

봄은 만물이 생동하는 계절이라 모든게 활기를 뜁니다. 사람도 무언가 새로운 일을 하고 싶고 기분도 좋아지잖아요.

 

오늘은 북유럽의 아름다운 나라 노르웨이의 아름다운 풍경사진들을 모아 봤습니다.

계절적 차이는 있지만 그래도 안구정화가 되는 사진들 입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나라 노르웨이

 

 

잔잔한 호수가의 아름다운 전원마을 풍경입니다.

꿈에서나 볼듯한 그런 모습입니다. 이런 곳에서 펜션 하나 짓고 살고 싶네요.

 

 

설산에서 눈이 녹아 흘러 내리는 맑은 물들이 계곡을 타고 내려 옵니다.

물색깔도 그렇고 한폭의 그림 같네요.

컴퓨터 배경화면용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산의 빙하가 녹아서 물이 내려와서 호수를 만들고 정말 환상적인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맑은 하늘과 에메랄드빛 호수빛 정말 잘 어울리는 사진입니다.

 

우리나라는 호수가 없기로 손꼽을 정도이지만 노르웨이는 이런 호수가 정말 많은거 같네요.

 

 

봄이 되면서 계곡의 수량이 풍부해 지고 한폭의 풍경화를 보는듯 하면 우리나라 제주도나 강원도에서도 볼 수 없는 아름다움 입니다.

 

갑자기 풍경사진작가가 되고픈 마음이 샘솥는군요.

 

 

아래로 내려오면서 큰 물줄기를 이루고 점점 한곳으로 모이는거 같아요.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등의 북유럽 국가들은 복지가 아주 잘 되어 있는 나라들 입니다.

수도는 오슬로이고요. 1인당 GDP는 세계 4위네요.

 

 

사시사철 트래킹이나 드라이브 하면 머리도 맑아지고 기분전환이 되면서 저절로 힐링이 될듯한 아름다운 자연 풍경입니다.

 

 

산 꼭대기에 호수 우리나라 백두산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생성원인이야 전혀 다르지만 ....

 

 

 

 

 

산에서 내려 오는 거센 물줄기가 웅장한 폭포를 이루어서 장관입니다.

물도 정말 맑아 보입니다.

 

 

이곳은 산들도 완만하고 침엽수림의 산속에 아름다운 호수가 자리 잡고 있네요.

우왕! 부러워요.

 

 

이곳도 드라이브나 트래킹 코스로 그만일거 같지 않나요.?

노르웨이는 정말 천혜의 자연을 품은 나라인거 같아요.

 

 

알래스카나 그린란드에나 가야 볼수 있는 빙하들 입니다.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가진나라 노르웨이 꼭 한번 죽기전에 가볼만한 나라인거 같아요.

 

 

 

마지막은 피오르드 해안 유람선 타고 한바퀴 돌아봤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오늘은 북유럽의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나라 노르웨이를 사진으로 한번 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