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풍경

북한산 등산 풍경 사진 입니다.

 

북한산 등산

풍경사진

 안녕하세요. 흘러가는대로 입니다.

황금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북한사 등산을 하고 풍경 사진 좀 촬영 해 봤어요.

 

토요일날 산행을 하였는데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날 보다는 미세 먼지도 적고 그야말로 등산하기에 최적의 날씨가 아니였나 싶어요.

 

 북한산 정상에서 바라 본 서울 도심 풍경 사진

 

 

북한산 정상 백운대에서 하남시 방향 ..

시계가 아주 좋아서 멀리까지 탁 트인게 마음도 정말 열리는듯 했네요.

 

북한산 정상 백운대 모습입니다. 한분이 올라와서 연신 감탄사를 연발하면서 풍경사진 촬영에 몰입중입니다.ㅎㅎ

바람이 세차게 불어도 아랑곳 하지 안고 그저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될뿐...

 

 

북한산 정상은 사방팔방 모두 장관입니다.

토요일에는 진짜 멀리 까지 보였으니 더할나위 없이 풍경사진 촬영 하기에 좋았어요.

 

 

여기도 한분 늦게 북한산 등산을 하였는데도 사람들이 많았네요.

심지어 컴컴한 밤에도 렌턴없이 올라오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북한산 인수봉과 도봉산 방향 입니다.

멀리 의정부 동두천까지 보여요.

 

 

만경대와 노적봉

 

 

만경대

 

 

 

노적봉과 머리리 은평구와 김포방향 풍경사진입니다.

 

 

 

 

고양시 방향 풍경사진 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미세 먼지가 약간씩 끼기 시작함

 

 

어느덧 북한산 정상에도 땅거미가 지기 시작 합니다.

바람도 상쾌하게 불고 정말 날아갈듯한 기분.. 정상에 서야만 느낄수 있죠.

 

 

노원구 일대와 불암산 넘어 별내 남양주 까지 한눈에 들어 옵니다.

 

도심 야경입니다.

처음 촬영한거라 엄망이네요.

 

 

이상 주말 북한산 등산 풍경사진 편이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