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풍경

서울 광화문 광장 야경 사진

서울 광화문광장 야경사진

 

 

얼마전에 다녀온 광화문광장 야경사진 올려 봅니다.

일몰시간에 도착해서 미리 장소를 정하지는 못하고 급하게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촬영 하느라 바빴네요.

 

서울 광화문광장 야경사진은 인기가 없지만 그래도 연습삼아서 다녀왔어요.

 

일몰직전이라서 하늘이 환상적인 색으로 변하면서 아름다움을 자랑 하지만 주변에 높은 건물들이많아서 시원하게 구경 할수는 없어요.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정면샷 입니다.

아직은 야경 사진 촬영하기에 이른 시간이죠.

푸른 녹색 잔디가 도시의 삭막함을 달래주는거 같습니다.

원래는 대한민국역사 박물관이 광화문 야경 사진 촬영하는 장소로 유명 합니다.

저는 옥상에는 올라가지 않고 광장에서 촬영을 했어요.

 

관광객이 많아서 촬영하기 힘들었어요.

 

 

왼쪽인 세종문화회관

 

매직아워의 서울 광화문 야경 사진 입니다.

하늘의 색이 파랗게 촬영 됩니다.

세종대왕님 동상 뒷모습

 

이날 사실 처음으로 구입한 35mm f2d를 테스트 하러 간 목적이 큽니다.

빛갈라짐을 촬영 하기 위해서 일부러 구형렌즈를 구입 하고 테스트 했는데 일단은 만족 합니다.

보통은 광화문 가까이에서만 촬영 하는데 저는 잔디를  넣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가로등 빛갈라짐이  좋은 렌즈에요.

 

역시 야경 사진에는 단렌즈가 좋고 조리개를 11만 조여도 날카로운 빛갈라짐을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세종대왕님 동상 정면샷

또다른 동상인 이순장군 동상 입니다.

주변에는 무지개 분수가 시간마다 켜져요.

 

아이들과 중국인 관광객이 좋아하는 장소 입니다.

왼쪽에 세종문화회관 조명이 더 빛을 더해 주는거 같네요.

분수로 인해서 물 웅덩이가 잇어서 반영샷을 촬영 해 볼려고 해쓰네 전무는 나오지가 않더군요.

화각이 아쉬웠어요.

서울 광화문 광장 세종대왕 동상을중심으로 촬영 했는데  좋네요.

주변에 두명의 경찰관이 항상 지키고 있고 관광객들은 쉴새없이 왔다갔다 합니다.

 

신호등 불빛도 빛갈라짐이 생겨요.

 

 

이상 서울 광화문 광장 야경 사진이였습니다.